티스토리 뷰
목차
매주 금요일 방송되는 연애남매의 5회 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용우&지원 베네핏 데이트
4회에 첫 등장한 새로운 입주자 지원의 선택으로 베네핏 데이트는 용우와 함께 했습니다. 그들의 데이트 장소는 제부도였으며, 용우의 파란색 차가 눈길을 끌어 검색해 보니 지프에서 나왔던 '포드 브롱코'입니다. 용우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의 차량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 둘은 석양이 지는 바다를 배경으로 케이블카를 함께 탔으며 너무 예쁜 풍경을 보여줍니다. 지원은 용우와의 데이트가 "낯설지만 편안하다"라고 느낍니다. 사격을 처음 하는 지원은 쏘는 족족 맞추며 용우는 자꾸 빗나가서 웃음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사격 게임에서 획득한 돌고래 인형에게 용우는 재치 넘치게 '샛노래'와 '핫핑크'라는 이름을 지어줍니다. 앞으로 그 둘의 이야기가 이어지게 될지 궁금증이 남는 데이트였습니다.
<용우 인스타 바로가기>
세승&철원의 동네 산책
연애남매 하우스에 출근과 외출을 하지 않고 유일하게 남아있는 세승과 철현은 동네 산책을 하게 됩니다. 푸른 잔디의 예쁜 배경으로 두 사람 또한 즐거워 보입니다. 서로 편하게 이야기 나누는 두 사람은 산책 후 집 앞 카페에서 이야기를 이어가게 됩니다. 입주 첫날 아빠에게 전화를 받은 세승을 보고 철현은 밝고 화목한 가정에서 자란 세승의 모습이 보기 좋았다며 자신이 그때 느꼈던 감정을 솔직하게 세승에게 전하게 됩니다. 이전 편에 나왔던 것처럼 철현의 가정과는 사뭇 다른 가정의 분위기여서 철현에게는 더 깊게 다가왔을지도 모릅니다.
<세승 인스타 바로가기>
또한 세승은 엄마와의 통화에서 책을 선물한 철현에 대해서 설명해 주면서 아빠 같은 느낌을 받았다고 말합니다. 그동안 이 둘의 접점은 없었는데 우연한 기회에 함께 시간을 보냈던 이 둘의 모습도 기대가 됩니다.
마니또: 비 또는 눈 오는 날 나의 마음 표현하기
이전 이야기에서 눈이나 비가 오면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기로 약속했던 연애남매
세승은 정섭에게, 정섭은 세승에게 표현을 합니다. 또한 주연은 따르릉 전화 랜덤 데이트 상대였던 재형에게 살며시 표현합니다.
따르릉 전화 랜덤 데이트: 전화를 함께 받은 남녀
정섭&세승
세승과 편하게 이야기하고 싶은 정섭은 어느 순간부터 자꾸 나타나는 철현이 신경 쓰인다고 세승에게 솔직하게 표현합니다. 그러나 그날 오전 철현과 동네 산책을 함께 했던 세승은 정섭의 눈치가 보이기 시작하며 불편하다 생각합니다. 연인들의 모습처럼 벌써부터 질투, 눈치, 사랑싸움 등의 모습들이 보이며 앞으로의 이야기가 궁금해집니다.
철현&윤하
증산역 다이닝바에서 데이트를 하게 된 철현과 윤하. 철현은 음악을 하는 윤하에게 호감을 갖고 있었으며, 윤하 또한 철현이 좋아하는 빵을 기억해서 사 오는 등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철현 인스타 바로가기>
재형&주연
주연의 제안으로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은 둘의 데이트가 시작됩니다. 재형은 드레스 코드를 맞춰 입자고 한 주연이 귀엽게 느껴졌으며, 주연은 잘생긴 재형을 칭찬하며 서로 편하고 안정적인 연인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주연이 느끼는 재형은 진중하기도 하지만 재미있고 새로운 캐릭터라고 생각합니다.
<주연 인스타 바로가기>
용우&초아
6회에 공개 예정
'입주 6일 차' 당신을 제일 설레게 한 사람에게 문자 보내기
용우→초아 ,재형→주연, 정섭→세승, 철현→윤하 |
주연→재형, 세승→정섭, 윤하→철현, 초아→용우 ,지원→용우 |
모두들 '따르릉 전화 랜덤 데이트' 상대에게 문자를 보냈으며, '베네핏 데이트'를 했던 지원 또한 데이트 상대인 용우에게 문자를 보냈습니다. 그러나 용우는 하루 종일 데이트를 함께 했던 지원 대신에 초아에게 문자를 보내 MC 패널들 또한 놀라움을 표현했습니다.
<정섭 인스타 바로가기>
1박 2일 강원도 여행
- 1. 재형: 초아와 지원중에 선택 가능함 → 초아 선택
- 2. 용우: 세승과 윤하 중에 선택 가능함 → 세승 선택
- 3. 정섭: 초아, 지원, 주연 중에 선택 가능함 → 초아 선택
- 4. 철원: 세승과 지원중에 선택 가능함 → 지원 선택
<재형 인스타 바로가기>
비밀의 방
<복수 선택을 받은 초아의 혈육=심사위원(철현), 초아를 선택한 남성 입주자=면접자(재형, 정섭)>
- 혈육의 목소리는 변조
- 혈육은 남성 입주자의 모습을 확인 가능
- 남성 입주자는 혈육의 모습을 확인하지 못함
초아의 남동생 철현이 심사위원이 되며, 면접자는 재형과 정섭입니다. 재형은 철현의 질문의 대답만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에 반해 정섭은 초아에 대한 궁금증을 미리 준비하여 철현에게 역질문하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철현은 정섭을 선택하였고 선택받지 못한 재형에게는 두 가지의 선택권이 주어졌습니다. 강원도 1박 2일 데이트 상대를 지원으로 선택하던지 데이트를 포기하던지의 선택권이었으며, 재형은 지원을 선택했습니다.
<복수 선택을 받은 지원의 혈육=심사위원(아직 미공개), 지원을 선택한 남성 입주자=면접자(철현, 재형)>
- 혈육의 목소리는 변조
- 혈육은 남성 입주자의 모습을 확인 가능
- 남성 입주자는 혈육의 모습을 확인하지 못함
다수의 선택을 받은 지원 때문에 비밀의 방이 다시 열렸습니다. 첫 번째 면접자는 재형이었으며, 지원의 혈육인 심사위원은 재형에게 'MBTI'를 물어봤고 재형은 'ENTJ'라고 대답합니다. 그 대답에 ' ENTJ'는 어떤 성격이냐고 재질문을 하지만 재형은 움찔합니다. 이유는 연애남매 입주자들은 이미 첫 만남 때 'MBTI'에 대한 이야기를 했었고 남성 입주자들은 모두 'ENTJ' 였기 때문에 재형은 지원의 혈육이 새로운 인물이라고 추측하며 5회가 마무리됩니다. 다음 주 강원도 1박 2일 데이트와 새로운 남성 입주자의 정체가 공개될 예정이며 앞으로의 이야기가 더 궁금해지는 연애남매였습니다.
<윤하 인스타 바로가기>